이보영의 토킹클럽 바로가기 회원가입 고객센터

보도자료

이보영의 1등중학영어의 보도자료입니다.

특목고 입학, 유학 준비도‘이보영의 토킹클럽’과 함께!

작성일

2009-08-27

첨부파일
 
내용

- 중등 컨텐츠 강화로 초등 고학년 및 중학생 수강생 증가 기대

- 영어 말하기 학습에서 특목고 및 유학 준비까지 토킹클럽에서 준비

 

교육전문기업 주식회사 에듀박스(대표이사 춘구, 이대호 www.edubox.co.kr)가 운영하는 영어말하기 전문학원 이보영의 토킹클럽이 중등과정 컨텐츠를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보영의 1등 중학영어로 브랜드를 결정한 회사측 관계자는 영어말하기 중심의 컨텐츠로 초등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말하기는 곧 토킹클럽이라는 등식을 심어주었다면서 목고를 향한 첫걸음이 수행평가(말하기, 듣기, 쓰기)를 포함한 중학 내신을 완벽하게 선행 완성하는 데서 시작한다, 중학과정의 선행 완성학습의 필요성을 강조 하였다.

 

이보영의 1등 중학영어는 정부의 현 영어교육과정을 적용, 문법중심에서 말하기 중심의 실용영어를 추구함으로서, 특목고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영어교육전문가 이보영 에듀박스 언어공학연구소 소장은 컨텐츠 개발에서 검수는 물론 동영상 강의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 하였으며, 전국 설명회 및 특강도 함께 진행함으로써 컨텐츠에 대한 자신감과 신뢰감을 높여주고 있다. 이를 뒷받침하듯 회사 측은 이보영의 1등 중학영어관련 매출이 계획보다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하였다.

 

이보영의 1등 중학영어는 현 교과서 기반의 자체개발 교재를 사용하여 초등 고학년 학생이 영어말하기와 더불어 중학과정 선행학습을 할 수 있고, 중학교 학생도 수행평가를 비롯한 내신에 대한 자신감과 동시에 특목고 입시까지도 준비할 수 있는 효과를 가져다 주고 있다.

또한, ‘이보영의 1등 중학영어는 소수정원제로 진행되며, 학원수업과 연계된 온라인 컨텐츠로 자기 주도 학습을 구현하였다.

 

회사측은 국가공인 영어말하기 자격시험인 ESPT를 통한 영어말하기 능력 검증 시스템과 필리핀 현지법인이 운영하는 현지 국제학교를 통해서 이미 어학연수 및 유학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영어 말하기 학습에서 특목고 및 유학 준비까지 토킹클럽에서 모두 실현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전글
다음글